본문 바로가기

일상

동해! 속초! 여기에 온이유는 따로 있었다! 여름 빅이벤트! 은하수 촬영!

728x90
반응형

 

이번 속초여행의 목표는 따로 있었습니다..

물론 푸른 동해바다와 해수욕장을 보고 휴가를 즐기는 것도 있지만.. 이번의 목표는 바로!

은하수 촬영!

 

여름철에 무척 잘 보인다는 은하수 촬영을 하기 위해서 동해를 목표로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인터넷을 찾아본 결과 동해쪽 은하수 스폿을 찾아 가봤습니다

 

 

이때 운이 좋았는지..!

정말 많은 별들이 보였습니다 (이때 은하수 촬영은 처음 해봤어요 ㅎㅎ)

처음 카메라로...! 촬영을 해봤는데요 흐릿하지만 은하수가 보이는 거 같더라고요!

 

 

여러 번 촬영을 해봤지만 위치 찾는 거 별 사진을 찍는 게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몇 번의 시도 끝에! 은하수가 좀 더 자세히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은하수는 보이는데.. 주변 초점이 많이 날아갔네요..ㅜㅡㅜ

 

 

조금씩 초점을 맞추면서.. 선명하게 찍어보고 있는 중입니다

 

 

아까보다는 훨씬 자연스럽게 보이는 거 같네요 ㅎㅎ

 

 

이번에는 연출해서..!

 

 

지금 찍은 게 깨끗하게 찍혔는데..

일반적으로 인터넷에서 본 은하수 사진들은 전부 보정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도전해봤습니다

 

728x90

아까 찍은 거에서.. 약간 조절..!

 

 

다른 연출로.. 값을 좀 더 줘서 바꿔봤습니다..!

 

 

마지막으로 편집 다시 해본 사진입니다~

역시.. 보정하는 거에 따라서 사진이 달라지네요..! 많이 배우는 거 같습니다!

 

8월에도~ 다시 한번 은하수 촬영을 도전해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