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바로 이것이 여름에 필수템!! 핸드선풍기? 저리 가라~ 넥밴드 선풍기!

728x90
반응형

 

무더운 여름... 시원한 바람이 없으면 정말 다니기 싫은 날씨죠..!

핸드형 선풍기로 만족을 못할 때

바로 이 제품을 처음으로 알았는데요!

 

더운 날 목에 다들 무엇인가 차고 다니더라고요~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이마트에 가면 있지 않을까 보니까~ 선풍기 코너에 딱!

 

 

바로바로~

넥밴드 선풍기가 있더라고요!

 

사실 금액대는 좀 비쌌는데요.. 고민하던 자체..

 

 

앗..!? 할인 상품이 있더라고요!

차이는.. 금액과 약간의 가벼움 차이?

 

 

더위를 이겨내기 위해서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ㅎㅎ

 

 

2개를 구입해봤는데요~

할인행사 때문에 싸게 구매했습니다!

 

넥밴드~ 넥밴드 선풍기 새로울 거 같네요!

 

 

멀리 나와서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ㅋㅋㅋ

 

일반 핸드형 선풍기와 다르게 모터와 선풍기 날이 내부에 들어가 있어서 안전하고

바람도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더라고요~

 

728x90

 

넥밴드 선풍기 개봉 개봉~

두둥 두둥~

 

 

포장이 잘되어 있더라고요 ㅋㅋ

 

 

설명서를 빼먹을 수는 없죠!?

 

 

충전을 할 수 있는 케이블도 포함!

 

 

패키지 구성품도 괜찮네요~!

 

 

무더운 날.. 사용을 해봐야겠죠 ㅎㅎ?

 

 

바람구멍이 각조를 조절할 수도 있어서~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바람을 내보낼 수가 있어요!

단계도 3단계 바람~

배터리도 오래가고 좋네요!

 

 

오래 사용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