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기 특이한 카페가 있다! 보뚱치? 보뚱치! 보뚱치 89!!

728x90
반응형

 

이름부터 특이한 카페가 한 곳이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여기는 경기도 오포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바로바로~ 여기 인데요!

 

 

카페는 정말 크고 멋졌습니다!

다른 곳에서 보면 특이하지는 않았는데요~ 카페 이름이 정말 특이했어요!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은.. 농경의 느낌이 강했는데요!

하지만 분위기는 정말 밝아서 좋았습니다~

 

 

정말 넓었고.. 계단은 어디서 많이 본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빵도 직접 만드는 거 같은데... 제가 갈 때는 많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콘셉트가 재미있었는데요..! 정말 농사도 할 거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제조된 것도 판매하셨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음.. 여기를 보면 바자회가 생각이 나는데..ㅎㅎ

이쁜 거도 많아서~ 나중에 한 개 사보면 좋을 거 같다란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요!

 

 

공간이 커서 그런지 위층에도 공간이 넓었는데요~!

 

 

이 나무가 카페의 핵심 포인트인 거 같습니다!!

정원에 온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위에는 작은 정원 느낌 혹은 하우스 느낌이 들었어요..!

 

728x90

이 모습 때문일까요?

빛도 너무 잘 들어오고 사진찍기는 정말 멋진 포인트죠!

 

 

건물이 빛이 너무 잘들어 오더라고요~ 따듯하고 여유로운 느낌이 좋습니다

 

 

주말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는데...! 이 모습을 어디선가 본거 같아요!

 

 

집 근처에 이렇게 좋은 곳이 있는 줄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한번 오게 돼서 정말 좋았네요!

주말에는 역시 나들이 가는 게 제일인 거 같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