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기광주에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다! 퇴촌에 작은 카페 퇴촌목수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하는데요~!

 

제가 경기도 광주에 살고 있지만~ 주변을 많이 못 돌아다녀봤는데!

오랜만에 주변을 다녀보니까 재미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바로 퇴촌에 위치한 작은 카페입니다!!

 

 

내부를 들어오면 목수란 뜻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가 있어요 ㅎㅎ

다양하게 나무를 깎아서 만든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디자인도 정말 멋졌습니다~!!

조금 한적한 곳이어서 사람들이 적을 줄 알았는데~ 조금 있었어요! 

 

 

전시가 정말 깔끔하게 잘되어 있더라고요~ 

나무로 만든다는 게 정말 신기했습니다!

 

728x90

소품을 정말 잘 활용한 거 같아요~ 나무와 식물의 조합 정말 잘 어울려요!

 

 

마음에 드는 것도 있었는데.... 원목이다 보니까 가격이 ㅎㅎ

 

 

사실 여긴 드립 커피로 유명해요~

드립 커피가 진짜 맛있습니다!

 

 

받침대도 전부 만들어진 것으로 쓰더라고요~!!

 

 

 

조용하게 커피 한잔 하면서 이것저것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었네요~

 

경기도 광주에도 정말 좋은 곳이 많네요! 다른 곳도 많이 찾아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