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방법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다!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한 번은 신청한다는 구글의 광고수익을 받을 수 있는 막강한 설루션이죠..!

요즘 애드 고시라고 할 만큼 애드센스가 한 번에 합격하기가 생각보다 어려운데요..!

 

오늘은 제가 애드센스를 달았을 때 어떻게 했는지에 대해서 말을 해보려고 합니다~

 

728x90

네.. 처음에는 신청 결과가 저렇게 왔습니다

보통 신청 후에 2~3주 정도 걸린다고 하는 거 같은데.. 한 달 조금 넘어서? 메일이 왔는데.. 결과는..!!

아쉽게도 떨어졌네요..ㅎㅎ

저때는 블로그 운영을 한 달이 안 됐을 때였는데요...!

 

한 달 정도 운영했고 포스팅수가 8개, 글자 수 평균 1000자, 사진 평균 8~12개 정도로 포스팅을 했을 때였습니다

 

 

이후에 좀 더 신경 써서 포스팅을 작성했고.. 가능하면 하루 1포 스팅을 하려고 노력을 많이 했는데요..!

블로그 운영 2달째 들어갔을 때 포스팅수가 42개, 평균 글자 수 1000~1500자, 평균 사진수 10~12개

 

제가 느끼는 결과는.. 꾸준히 포스팅을 해야 한다는 점이 가장 큰 거 같네요..!

 

 

2달 정도 포스팅을 지속적으로 하다 보니까 그래도 방문자수가 계속 늘고 있더라고요~!

(블로그 유입원에 따라서도 애드센스 등록할 때 영향을 주는 거 같습니다)

기분은 좋은데.. 아직 갈길이 먼 거 같습니다!

블로그를 도전해보시는 분들은~

천천히 하루에 1개 정도 포스팅을 해보시면서 기다리면 구글 애드센스도 등록하실 수 있으실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