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방법

블로그 4~5월 수익상황!!

728x90
반응형

블로그를 시작한 지 4개월째인데요..!

그동안 여러 글을 포스팅하고 수익화를 할 수 있게 광고도 직접 달아보면서 많은 시행착오를 거쳤는데요..!

 

오늘 4~5월 수익을 같이 공유해보면서...!

나중에 블로그를 하실 분들을 위해서!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4월~5월 에드핏 수익입니다

 

수익은 초반에 4월에 1,000원 넘게 나왔는데요..! 가면서 조금씩 덜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저도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은.. 4월은 정산을 할 수 있게 정산 내용이 나오지만 5월께는 한 달이 넘도록....

정산하기에 금액이 포함이 안되더라고요....

이건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ㅜㅡㅜ

 

아직은 노출 대비 비용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는 더 공부해봐야 할 것 같네요...!!

 

 

 

4~5월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역시.. 구글

금액이 크네요!(?) 좀 더 클릭이 많이 이루어지면 좋겠네요!

 

구글 애드센스는 정말.. 애드 고시라고 할 만큼 여러 조건들이 있어야 하는데요..!

한번 떨어지고 나서 다시 신청하고 2주 뒤에 광고를 달 수 있다는 기쁨은 말로 할 수 없을 만큼 기쁘고 좋았습니다!

그만큼 금액도 크네요 ㅎㅎ

좀 더 많은 방문자가 유입될 수 있도록 키워드, 포스팅 내용 등 양질의 콘텐츠가 나올 수 있게 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