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사동에 있는 모나미 스토어! 특이해서 한번 가봤다!

728x90
반응형

728x90

 

인사동을 구경하다가 우현히 들렸던 이곳..! 모나미 스토어! 

구경하는 김에~ 내부를 체험을 해봤습니다!

 

 

모나미 다들 아시죠? 볼펜인데..! 스토어가 딱.. 있더라고요!

정말 궁금하게 매장 내부가 생겼는데요...!

 

 

모나미 볼펜은 많이 사봤지만...

스토어가 있는 줄은 처음 알았습니다. 보니까 전국에 몇 개 없더라고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이런 게 있더라고요..

과학시간에.. 실험할 때 쓴 비커랑 각종 실험 기구가 있던데요...! 

처음 들어왔을 때는 실험실인 줄 알았습니다

 

 

색상이 너무 이쁘던데...! 볼펜의 잉크가 저렇게 해서 생기는 거 같네요..!

주변에는 더 재미있는 게 많더라고요~

 

 

볼펜은 보통 사면 사이즈나 형태 색상 등이 정해져 있잖아요?

저기서.. 커스텀을 해서 나만의 볼펜을 조립을 할 수 있더라고요!

커스텀 모나미.. 정말 대단한 거 같습니다 ㅎㅎ

 

 

볼펜과 펜의 종류가 정말 많았는데요~ 신기해서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이쁘고 세련된 펜이 정말 많았습니다~!!

 

 

만년필도 있었는데요..! 모나미는 저렴한 볼펜만 파는 줄 알았는데 정말 제 착각이었습니다

너무 많은 상품들이 있었는데요! 신기해서 계속 보았네요~

 

 

다양한 모나미 상품이 많네요! 펜은 직접 사용해보니까 깔끔하고 잘 나오더라고요~ 역시.. 모나미!

 

 

아! 이것도 신기했는데요!

촛농을 녹여서 인장을 찍어서.. 밀봉시키는..! 도구인데요!

옛날에 편지를 보낼 때 많이 사용했다고 하는데 고전적인 용품이 있어서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볼펜 중에 정말 멋진 펜이 있더라고요..!

독립운동가 시리즈 볼펜인데.. 무게도 있고 의미도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모나미 스토어의 경우 방문해서 나만의 볼펜 색도 만들 수 있는 체험이 있는데..!

연구실처럼 색을 섞어서 커스텀을 할 수 있더라고요~

나중에 궁금하시면 나만의 볼펜 색 만들기 도전해보셔도 좋을 거 같네요!

 

또 재미있는 내용 있으면 찾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