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냥냥이의 마음은 집사가 잘안다! 냥이를 위한 핫 아이템 이곳에 가보면 다있다! 2021 서울 캣쇼!!

728x90
반응형

728x90

 

주말에 박람회가 보고 싶어서 어디 가면 좋을까 찾아보니까 킨텍스에 전시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찾아가 봤는데~

그래도 관심 없는걸 가면 안되니까.. 캣쇼가 있더라고요! 

캣쇼..! 저는 집에서는 강아지를 키우고 있지만 사무실에서는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데요..!

핫 아이템이 무엇이 있을까~ 신상품이 나온 게 무엇이 있을까! 궁금하더라고요 ㅎㅎ

 

 

고양이 하면 집사 집사 하면 반려묘죠!

 

캣쇼 주변이에서는 리빙 관련 박람회가 크게 더라고요!

캣쇼 빨리보고 그것도 구경해봐야겠다는 생각에~ 설레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딱! 애묘용품이 정말 많았는데요~! 신기한 게 많았습니다

 

 

요즘 캣타워는..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다양한 기능이 많았습니다

아래에서는 난방 역할을 해주는 전구가 있어서..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 있더라고요~

 

 

강아지와는 다르게 제품이 대부분이 원목이 좀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캣태워가 많아서 그럴까요? 튼튼한 원목의 용품이 눈에 띄더라고요~

 

 

고양이 하면 화장실이 무척 중요하죠~!

(캣쇼 티켓을 끊으면 고양이 화장실 전용 삽을 준다는 사실!)

 

 

이건 나중에 사보고 싶은 용품 중 한 개인데요...! 캣휠이라고 고양이 운동하고 스트레스 해소시키는 용품이죠!

하지만.. 가격이... 후들후들..

 

 

세련되고 이쁜 용품들이 많았는데요~ 재미있더라고요!

 

 

첨단 기계의 산물..! 고양이의 자동 화장실!!

센서가 있어서 알아서 배변을 걸러주는데~ 신기합니다

 

 

해먹 용품도 있었는데요~~ 제일 신기했던 거는.. 대리석을 활용한 매트였습니다!

여름에 에 시원할 거 같네요!

 

 

스크래치 중요하죠~ 전.. 싼 거만 샀는데.. 저런 게 필요하다고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됩니다..

먼지가 나지 않으니까 좋은 거 같더라고요!

 

 

제일 중요한 건 바로.... 고양이 장난감이죠!

애묘랑 놀아줄 수 있는 장난감~ 무척 중요한데요!

신기한 게 많네요 ㅎ

 

 

사실 부스 중에서.. 이게 제일 눈에 많이 띄고 신기하고 대단했습니다..

보면 웅장했어요!!

반려묘를 많이 데리고 있으신 분들한테는 좋을 거 같더라고요~!

 

이번 캣쇼는 조금 아쉬운 거는.. 부스가 생각보다 작았다는 게 있었는데요..

나중에는 좀 더 크게 했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재미있게 구경하고 필요한 거 사서 가서 기분은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