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야경이 아름다운 서울의 이곳! 낙산공원 야경을 즐기다!

728x90
반응형

728x90

얼마 전에 날씨가 좋을 때 야경을 즐겨보자! 해서 드라이브를 갔다 왔는데요~

너무 예쁘고 낭만적인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

 

아마 서울에서 혹은 경기도 쪽에서 사시는 분들은 한 번은 들어보셨을 거 같은데요

야경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곳 많지만 이번에는 서울 낙산공원을 다녀와 봤습니다!

 

 

주변 건물들이 이쁘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오니까 그런 거겠죠?

여기는... 주차가 상당히 힘들어요..!

그래서 차량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한쪽에 미리 주차하시고 올라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로등 아래 캐릭터가 저렇게 있었는데.. 재치가 있네요!

 

 

벌써부터가 밤이 아름다운데~ 올라가서 보면 어떨까 정말 궁금했습니다!

다행히도 날씨도 좋고 그렇게 춥지는 않아서 좋았어요~

 

 

입구 쪽에 들어서니까 산책 오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계단 올라가기 전에 근처에 화장실이 있고 카페가 있는데 음료를 드실 분은 카페에서 미리 사시고 올라가시는 것도 좋죠!

 

 

오늘은 달이 정말 밝고 크게 뜬 거 같네요~ 핸드폰이 더 좋았다면.. 자세히 찍을 수 있었는데 아쉽네요 ㅎㅎ

 

 

길을 따라서 올라가면 성벽이 나오는데..! 코스가 여러 곳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좀 짧은 코스로 올라갔습니다!

(확실히.. 라이트가 켜져 있는 성벽 쪽이 포토존 이더라고요!)

 

 

낙산공원의 경우 정말 걷게 잘되어 있더라고요~ 그렇게 높지도 않고요!

산책하기 딱 좋은 그런 곳인 거 같습니다

 

 

옆에서 보는 성벽 모습은 정말 멋지네요..!

 

 

겨울 때는 밤에 산책하는 것도 쉽지는 않았는데.. 벌써 날씨가 더워지니까 야외활동이 점점 많아지는 거 같네요~!

그래도 아직 코로나는 조심해야 하니까 조심 또 조심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