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름다운 벚꽃길! 진정한 드라이브 벚꽃스루는 바로 여기! 청평, 가평 벚꽃길!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벚꽃이 만개하였는데요!!

이상하게 주말만 비가 왔었습니다..ㅜㅡㅜ

 

하지만..! 타이밍 좋게! 주말중 하루가 날씨가 무척 좋았는데요~

이때다 싶어서 드라이브를 다녀 와봤습니다!

 

 

날씨가 좋으니까 기분이 좋네요! 

무척 먼 곳보다는 가까운 곳이 좋겠죠?

서울 근교에서 갈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 중 청평, 가평 쪽 길이 무척 잘되어 있는데요~

 

북한강을 따라서가면 며칠 전에 비가 왔던 우중충한 기분도 즐거운 기분으로 바뀌더라고요!

 

 

차 무척 많이 막혔었는데.. 그래도 좋았습니다!

 

여기는 매년 한 번씩은 꼭 가보는 곳 같아요~ 봄만 되면 벚꽃이 길을 따라 쭉 이어지는데 장관이 따로 없어요!

드라이브하면서 구경할 수 있는 곳은 여기가 최고인 거 같아요!

 

 

여기는 벚꽃 길로도 유명한 곳이죠! 신청평 삼거리 방향에서 왼쪽 길입니다..!

 

 

차가 많았는데 천천히 구경하면서 가기는 좋았습니다..!

날씨가 오후가 되니까 구름이 좀 많아지더라고요! 그래도 맑은 날에 벚꽃이 떨어지기 전에 벚꽃을 보니까~ 즐겁네요!

 

 

양쪽으로 벚꽃 나무에서 꽃이 펴있는데 정말 이뻤습니다~

 

728x90

날씨도 좋고~ 꽃도 많고 하니까 기분이 좋네요~~!

 

 

차에서 구경하기가 너무 아까워서 잠깐 내려서 구경했는데~ 봄이 왔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꽃 위에 벌도 활발하게 다니던데~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네요!

 

 

이제 만개해서 꽃이 떨어지지는 않았는데요! 금방 떨어질 것을 생각하니까 아쉽네요..!

 

 

청평, 가평길을 따라서 가다 보면 이렇게!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여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