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평에서 큰 리조트! 무아레 478! 여긴 카페가 유명해요!

728x90
반응형

 

한참 벚꽃구경을 하다 보니까 예전에 갔던 곳이 생각나서 들렸던 곳에 바로 이곳입니다!

무아레 478!

여긴 정말 큰 규모의 공간이였는데요~!

 

 

주차장에서 바라보면 정말 큰 벚꽃 나무가 있는 것도 볼 수 있는데요!

낮에 오지 못한 게 조금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내려오다 보면 큰 공간을 볼 수가 있는데요!

여긴 리조트 형태로 되어있는데.. 생각보다 정말 컸습니다!

숙박시설, 식당, 카페, 정원 등.. 규모가 남달랐어요~

 

또 주변에 다양한 조형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이쁜 상자도 있는데~ 이쁘다고 만지면 큰일 나요!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되어있는데 기억나는 거는 꼬무네! 카페인데요!

카페 공간도 커서 잠시 쉬었다가 가면 좋은 공간이에요~

 

 

주변 정원은 다양한 조경과 조형물로 가득 찬 공간이에요!

조금 늦게 가서 야간에 조명이 켜진 모습인데 이뻤습니다~

 

 

무아레 478을 표시한 시설도 많았어요~ 개성이 강하네요..!

 

 

선물상자에 이어서 돔도 있었는데.. 알록달록 한 게 노을과 잘 어울렸어요~

 

 

야외 공간은 크다 보니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았는데요~

밝고 하늘이 맑을 때 오면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거 같네요!

 

 

노을이 지면서 하늘을 보니까 새가 날아가는데~ 조용한 분위기에 잘 어울리면서.. 힐링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옆으로 지나가다가 보니까 정말 큰 상자가 있었는데요! 콘셉트가 재미있네요~

 

 

봄 느낌이 나는 분위기를 가진 중식 식당이었는데..! 입구의 분위가 가 멋지네요!

 

 

큰 간판도 있어서 한컷 ㅎㅎ

무아레 478의 메인 캐릭터 같은데~ 귀엽네요!

 

 

돌아서 보니까 카페가 있네요! 여기가 꼬무네 카페인데~ 이름이 귀엽죠 ㅎ

 

728x90

사실 여긴 작년도에도 왔었지만 컵과 컵 받침대 조명물을 제작할 때 조금? 고생한 기억이 나서 한번 찾아와야지~ 하다가 한번 방문했던 기억이 있는데 다시 와보니까 잘 꾸며 놓은 거 같아요~

저 컵의 경우 3D 프린터로 제작했는데요! 제작기는 나중에~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내부는 고풍스러우면서 아기자기한 느낌의 카페예요!

 

 

특색 있는 공간이다 보니까 컵도 다양하고 화려한 게 많네요!

 

 

 

아 여긴 빵도 직접 만드는 공간이 옆에 있어서~ 빵이 맛있기로도 유명한데요!

커피랑 빵을 먹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아~ 이야기 못한 공간이 있었네요!!

 

 

바로 이 곳!

무아레 478 공간 옆에 강 쪽으로 가는 길이 있는데~

노을 질 때나 조금 밝을 때 사진을 찍으면 잘 나오는 공간 중 한 곳입니다!

 

다음에도!  인생 사진 찍을 만한 곳이 있으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