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기가 바로 어디~? 고양이들이 무척 많이 산다는 바로 이곳! 고양이 정원!

728x90
반응형

 

전 동물을 무척 좋아하는데.. 예전에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었는데요..!

바로 고양이 카페!

강아지도 좋아하고 고양이도 좋아하는데~ 고양이는 정말 신기한 거 같아요!

 

문뜩 고양이 카페를 찾다가 고양이가 정말 많이.. 무척 많이 있다는 곳이 있어서 한번 가봤습니다!

 

 

네.. 여긴 입구만 들어와도 정말 고양이가 많았어요..! 100여 마리 고양이들이 낮잠 자고 밥 먹고 간식 먹 고등 너무 자연스럽고 자유롭게! 지내고 있더라고요~

신기했습니다..!

 

728x90

역시.. 강아지도 그렇지만! 고양이도 사랑이네요!!

 

너무 귀여워요~~

 

 

사람을 별로 신경 안 쓰는 거 같더라고요~ 자연스럽게~ 돌아다녔습니다!

 

여기 있는 고양이들은 길고양이, 학대받은 고양이, 유기묘 등등 고양이 묘생의 이야기를 하면 끝이 없을 정도의 이야기를 가졌는데요..! 그래도 이렇게 잘 지낼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신 게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사진 찍는 게 궁금한 고양이도 보이네요 ㅎㅎ

정말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들이 있는데~ 103마리가 있다고! 직원분이 알려주셨는데요~ 고양이들이 간식시간 때 종소리에 따라 올라가는 모습이 정말 신기했어요!

 

 

사람과 동물이 같이 공존할 수 있는 공간을 꿈꾸며~ 

재미있는 내용으로 또 찾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