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평에 가면 전망이 무척이나 좋은곳! 양평 헤리베르 카페!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양평을 다녀왔는데 경치가 무척 좋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하고자~

포스팅을 해봅니다!

 

카페는 양평에 위치하는데요~

카페 바로 앞에는 남한강이 흐르고 있어서 위에서 보면 상당한 개방감을 가진 카페 중 한 곳인 거 같아요!

 

 

카페 크기도 상당하더라고요~ 위에 층에는 테라스도 있어서 시원한 날 때 앉아있으면 딱 좋은~!

휴식을 얻을 수 있을 거 같네요!

 

 

내부는 아기자기하고 개성 있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1층에는 빵도 판매하고 있어서 빵 하고 커피하고 먹으면 딱이겠죠 ㅎㅎ

아 특이한 게 있었어요!

 

728x90

주변 곳곳에 이렇게 자수정이 있었는데요..! 판매하시는 거 같은데 가격이~

 

구경하실 때 조심조심해서 구경해야 할 것 같네요!

 

 

계단 쪽은 감성적이더라고요! 가운데에서 빛이 아래를 비추어주는 모습이 인상이 깊었습니다

 

 

2층에는 식물이 많았는데요~! 층 올라 갈수록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거 같았습니다

 

 

다른 분들이 없어서 재빠르게 한컷 찍었습니다~!

공간도 넓어서 답답한 기분은 들지 않았습니다

 

 

위에서 보면 밖이 뻥 뚫려있는 모습 보면 가슴이 시원해지는 거 같네요! 위치가 정말 좋은 거 같요~

 

 

카페에 왔으면 빵 하고 커피를 먹어봐야겠죠~?

빵도 직접 만드는 거여서 맛있었고 커피도 분위 때문에 씁쓸함이 적었던 거 같아요 ㅎㅎ

 

 

분위기 있게 연출해봤습니다~

마침 구름이 지나가면서 연출 효과를 준거 같네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도 좋았습니다!

 

길 또한 드라이브하기 좋은 길이였는데요~

나중에 한번 가보실일 있으면 드라이브하시면서 커피 한잔 해보는 거서도 좋을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