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1탄! 청수당을 찾아가다!

728x90
반응형

 

이번에 광교에 화제의 백화점이 생겼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는데요~ 건물 외관부터 눈에 띄는 모습이었습니다!

(건물 사진은 못찍었어요....ㅜ_ㅜ)

 

 

요즘 새로 생기고 이슈가 되는 백화점이나 건물들은.. 들어오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정말 핫한 곳이라고 많이 느꼈습니다~ 주차장에 들어오기까지... 30~40분 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새로 만든 건물이라 그런지 내부는 정말 깨끗했습니다.

예전에 한번 방문했을 때는 공사 중이어서 못 들렸는데 이번에 아쿠아 플라넷에 근처에 신기한 분위기의 카페가 있다고 해서 소문 듣고 찾아왔는데 정말 사실이었네요 ㅎ

728x90

카페 입구부터가 먼가 예사롭지 않나요!?

입구의 길을 보고 있으면 제주도에 온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입구에서 옆을 봤는데.. 딱..! 거대한 수조가 눈에 띄더라고요!

가만히 보고 있으면 물속에 온 것처럼 착각을 불러일으키네요~~

 

 

생각보다 수조 옆 좌식 자리 앉는 게 치열했습니다 ㅎㅎ 메인 자리여서 그런지 다들 눈치게임 시작!

 

 

그래도 기다리니까 자리가 나와 앉아서~ 인스타그램에 있는 사진들을 따라서 해봤습니다! 재미있게 구경했네요!

 

 

참고로 광교 갤러리아 9층에 있는 정돈 돈가스에서 식사했는데.. 기다리는 줄이 길었지만 정말 인생 돈가스를 먹었습니다~! 가시는 분들은 추천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