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2탄! 한화 아쿠아 플라넷!

728x90
반응형

 

드디어 메인입니다!

광교 갤러리아 카페의 바로 옆 광교의 아쿠아리움인 이곳! 한화 아쿠아 플라넷입니다~!!

짝 짝 짝~

자전거로 전국일주 하면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의 아쿠아리움을 다 갔다 왔고 전부 봤다고 생각을 했는데... 가까운 곳에 아쿠아리움이 생겨서 오픈 하자마다 다녀와 봤습니다! (수영은 잘못하지만 물속은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

 

다른 아쿠아리움과 다르게.. 연출이 정말 좋았습니다!

 

 

입구에 딱 들어가자마자... 거북이와 정어리떼가 반겨주네요!! (아직 시작도 안한건 안 비밀 ㅎ)

 

 

조금 지나서 가면... 바로 앞에 깊고 깊은 푸른 바다속이 반겨주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거북이가 활발하지 않았던 거 같은데... 정말 놀라웠어요..!

 

728x90

바닷속 장면처럼.. 장관이었습니다!

 

 

거북이를 보고 조금 지나서 보니까 아기자기한 산호초와 귀여운 물고기들이 반겨주네요~

아직 놀라기는 일러요~ 바로 그다음 수달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운이 좋게 수달이 활발하게 움직이는것도 봤고 돌을 주워서 올라가는 것도 똑똑히 지켜봤어요~ 너무 귀여웠습니다!

 

 

신기한 관경과 귀여운것을 본 다음 바로.. 무서운 피라니아가 나와서 당황했는데 연출이 정말 멋졌습니다. 

 

 

제일 놀랐던 부분이 이부분이였습니다. 다른 곳에서 시도를 하지 않은 방법으로 연출과 동시에 가깝게 볼 수 있는 효과를 주는 시도가 색다르게 느껴졌습니다.

 

 

이곳도 연출이 좋았는데요!

해파리는 정말 조명가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실험실 느낌이 나는 공간이었습니다!

 

내부를 구경하면서 지하로 내려가면.. 정말 큰 공간이 나오는데 그곳은 바닷속과 무척 유사한 곳이었어요!

 

 

상어가 정말 많았습니다 ㅎㅎ

 

 

마지막은.. 사진 찍기 정말 좋은 곳인데요! 시간 타이밍을 잘 잡으면 정말 멋진 연출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지하에서 위층으로 올라가면 체험? 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나와요! 거기서.. 가오리들이 놀고 있었습니다~

정말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데 신기했습니다!

 

 

맨 마지막은 기념품점이 없으면 섭섭하죠~? 

 

기념품점에서.. 바로 청수당이 눈앞에 보입니다~ 정말 연출은 잘한 거 같아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구경했는데~ 다음에 또 시간이 괜찮다면 구경하고 싶어 지는 곳이네요!

재미있는 곳 있습니다~~!

다음에 또 재미있는 곳을 찾으면 소개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