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기는 쌈지길! 공예천국! 외국인도 많이와요!

728x90
반응형

 

요번에 일이 있어서 인사동을 가봤는데요..!

몇 번 왔다 갔다는 많이 한 거 같은데.. 쌈지길이란 곳을 처음 봤었습니다

나름... 신선한 충격이였어요

 

 

쌈지길에 대해서 설명이 잘되어 있었는데요~

구경을 해봤습니다!

 

 

내부가 약간? 미로 같은 받았습니다~

신기한 게 길이 빙빙 돌아갈 수 있게 되어있는데 돌 때마다 한층씩 올라가는 구조더라고요!

 

 

무엇인가.. 예술적인 곳 느낌이었어요

젊은 느낌도 많이 나도 창작적이 생각을 할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그에 맞게 매장들도 대부분 수제, 제작 관련 매장이 많았습니다

 

 

곳곳에 숨겨진 매장들도 많으니까 잘 찾아봐야 할 거 같더라고요~!!

 

 

아이디어가 정말 번뜩일 거 같은 매장이 많더라고요

 

 

마침 갔을 때 재미있는 전시가 있었는데요!

 

 

네.. 퀄리티가 정말 대단했습니다

솜털 가지고 만드신 거 같은데.... 정말 멋졌습니다!

(위층에는 만들어 볼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가 있었어요~!)

 

728x90

저도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손재주가 없어서..

저 정도는 힘들 거 같고 시간도 조금 걸린다고 해서.. 도전은 못해봤습니다

 

 

옛날스러우면서 신선한 느낌의 공간인데요

주변에 외국인 분들도 많았습니다

 

 

한 매장 한 매장씩 구경하면서 간다고 시간 가는 줄은 모르겠더라고요

재미있고 원데이 클래스로 체험도 해볼 수 있는 곳도 많아서 즐거웠습니다

 

 

네 향수도 만들어 볼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날씨가 좋아서 저 멀리 산까지 잘 보였는데요~!

재미있는 곳도 많고 원데이 클래스 체험도 할 수 있는 곳이 많아서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직접 만들어 보면 좋겠네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