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국내 최대규모! 아쉽지만 끝났다! 2021 케이 펫 페어!! 댕댕이는 사랑

728x90
반응형

728x90

 

펫 페어를 한다는 소식에 한걸음에 달려갔었는데요~

운이 좋았는지 마지막 일자에 그래도 가서 무척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이번에는 현장 결제를 하지 않고 미리 앱에서 사전등록을 한 다음에 진행을 했는데요~

상당히 편했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박람회장은 방역에 철저하더라고요..!

 

 

펫 페어는 좋은 점은...!! 반려견, 반려묘랑 같이 올 수 있다는 점인데요...!

너무 이쁜 애들이 많아서 즐거웠습니다~

 

 

이번에는 상당히 큰 규모여서 그런지 다양한 기업들이 많이 참가했습니다

전부 돌아다니면서 보고 샘플 받고 하니까..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고요 ㅎㅎ

(3시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본격적으로! 전투적으로 탐방하기 위해서는 입장권이 있어야겠죠 ㅋㅋ

 

 

입구에 들어가기 전에 한컷..!

앞에는 정말 대단한 규모의 전시를 하고 있었는데요!

 

 

앞에 보이는 게 전부 애견, 애묘용품인데...

강아지들이 정말 많았어요!

 

저 강아지 전용 유모차는 탐나더라고요.. 한 개 장만하고 싶었습니다..

 

 

강아지를 위한 매트도 보이네요~

 

 

주변 열심히 구경하고 있는데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더라고요~

무엇인가 보니까 저 아이가 모델이 되어서 사진 촬영을 했는데..! 너무 얌전하고 이쁘고 귀엽더라고요 ㅎㅎㅎ

몇 컷 찍었습니다~

 

 

요즘은 애견 캐리어랑 유모차가 유행인 거 같더라고요~ 아니 필수품..!

다양하게 있었는데~ 정류가 너무 많았어요!

 

 

저거는 애묘용 하우스인 거 같은데~ 세련되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애견 옷도 빼놓을 수 없겠죠? 다른 옷들도 많긴 했는데요..!

한복이어서! 신기하더라고요 ㅎ

 

 

이번 펫 페어 느낌이.. 보물창고에서 물건 찾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만큼 다양하고 좋은 게 많았는데요~

너무 다양해서 조금 정신은 없었습니다..!

 

 

또 빼놓을 수 없는 게 있죠..! 간식, 사료!

역시 여기에서만 얻을 수 있는 게 있었습니다.

싼 가격에 많이~ 얻을 수 있는 찬스!

 

 

애견가 같이 자고 쉴 수 있는 소파가 있더라고요~ 소재가 정말 좋았는데요..!

철수세미로 밀어도 흠집이 안 나더라고요.. 튼튼하긴 했어요!

(조금... 비쌌어요..ㅜㅡㅜ)

 

 

요즘 유행? 하는 거 같은 케이스형 드라이기 한 개 가지고 있으면 조금은?

편하게 드라이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음.. 이건 직접 사용을 해봐야지 알 거 같더라고요!

 

 

여기 모델이 또 있더라고요~

땅콩이라는 아이인데.. 조그마한 아이였지만 인기가 좋았습니다 ㅎㅎ

사료 코너에서 만났었어요!

 

 

여긴  옷 코너인데.. 모델이 또 있었는데~ 옷을 입고 있었어 귀여웠습니다~~

 

 

옷이 너무 이뻐서 한컷 해봤습니다 ㅎㅎ

 

정말 다양한 상품과 댕댕이가 많았는데요~!

너무 길어서....! 2탄에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