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악당으로 부터 지구를 구해주세요! 어벤져스! 타xx의 핑커스냅을 막아라!

728x90
반응형

 

네..! 내용이 길어서 이어서 2탄이 왔습니다~!

지구를 구하는 길은 정말 멀고도 먼 거 같네요......!

그래도 아직 훈련이 다 끝난게 아닙니다~

 

 

조금만 더 더 가보면.. 블랙 팬서랑 캡틴 마블 구역이 있는데요!

여기도 퀄리티가 정말 대단했습니다

 

 

영화를 보신분은 무엇인지 아시겠죠~?

(모르시면.. 영화를 보시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블랙 팬서의 슈트.. 너무 멋지네요..!

 

 

이 장면을 보니까 부산에서의 추격씬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캡팀 마블!

다른 히어로보다 능력치가 좋죠! 어벤저스에서도 대단했습니다!

 

 

이건...! 울트론일까요?

왜 악당은 나오지 않는지 궁금했는데!

뒤쪽에 나오네요 ㅎㅎ

 

 

영화에서 사용했던 소품인데 퀄리티가 너무 좋네요..!

 

 

이렇게 해두니까.. 생각보다 분위기 때문인지 무섭더라고요 ㅋㅋ

 

 

어벤저스를 보면 등장하는 악당이죠!

생각보다.. 키가 컸습니다

 

 

어벤저스 영화의 끝판!

인피니티 건틀렛과 스톤인데요

멋지네요~! 연출이 정말 좋습니다

 

 

조금 가보면 와스프랑 앤트맨이 있는데 재미있는 게 있더라고요~

 

728x90

 

네 이 장면.. 인터렉티브 형태로 구현해놨습니다

움직이니까 신기해요 ㅎㅎ

 

 

조금 아쉬운 거는.. 메인 영웅들은 앞에 있는데 나머지는 뒤쪽에 있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ㅎ

 

 

내부를 열어보면 정말 비전이 있을 거 같은 느낌이에요..!

 

 

여기까지가 관람의 마직이고.. 마지막 시험이 있더라고요!

(이건.. 가서 확인하세요!)

 

 

무엇에 쓰는 물건일까요?

 

 

역시 맨 끝은! 상품이죠!

퀄리티가 너무 좋았는데요~

 

 

가면.. 가지고 싶더라고요...!!

조금 비싸긴 해요..ㅜㅡㅜ

 

 

마지막으로 영웅들의 키를 볼 수 있는~ 벽이 있어서 마지막 컷으로 촬영해봤습니다!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는데요.. 시간은 40~50분 정도 관람한 거 같아요~

사진 찍고 구경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다음에도 재미있는 게 있으면 포스팅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