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로나 백신..! 얀센 드디어 맞다!!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코로나 백신중 얀센을 예약받아서 접종을 시작하였는데요..!

이번에 운이 좋게 선착순으로 신청이 되어서 접종을 맞고 왔습니다!

 

신청하고 한주 정도는 별 걱정 없이 지냈는데요..

그동안 백신 주사 관련해서 다양한 뉴스도 나오고 좋지 않은 이야기도 들려서 걱정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일이 되고.. 접종을 받으러 가봤습니다

신청은 5시로 해서 조금 일찍 나왔는데요!

조퇴하면서 내일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 하루는 일을 빼고...! 굳은 결심을 안고 접종 맞으러 갔습니다!

 

 

주사는 소아과가 잘 논다는 소문에.. 소아과에서 맞기로 했습니다 (일하는 곳 근처여서 신청했어요 ㅎㅎ)

 

 

이때 무터 살짝.. 긴장이 되더라고요 ㅎㅎ

 

 

도착해서 접수하니까 간단한 예진표를 주시더라고요.. 작성하고.. 기다렸습니다

 

 

음... 주사는 처음 맞을 때는 따끔거렸습니다

기본적인 안전 및 조심해야 할 사항을 듣고 이상반응이 올 수도 있으니까...

15분~30분 정도 기다렸다가 가라고 해서 기다렸는데요!

 

 

기다리니까 접종 완료증을 주시더라고요 ㅎㅎ

조금 더 기다리니까 문자도 왔었요!

 

 

참 빠른 거 같네요 ㅋㅋ

아 종이증 가지고 다니기 불편하잖아요~ 찾아본까 앱이 있더라고요!

 

728x90

다운로드하여서 개인정보 등록하면 바로 연동이 되어서 편리하더라고요!

 

 

증명서에는 몇 번 접종했는지도 나오고요!

 

 

상세정보는 좀 더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네..! 이렇게 해서 접종을 맞고 난 다음 정말 고생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었어요...ㅜㅡㅜ

 

맞고 난 다음에 8시간 정도는... 이상이 없었습니다. 새벽 2~3시 정도 되니까 갑자기 오한이 막 오더라고요?

그리고 난 다음에.... 열이 나고 몸살 증상이 같이 오면서 열이 올랐다가 떨어졌다가를 반복했습니다.

 

그다음 날은... 집에서 하루 종일 누워있었어요..!! 

열은 계속 나는 상태고 어지럽고.. 몸살감기 증상이 심하게 오는데.. 나중에 백신 맞으시는 분들은 반드시!

해열제, 타이레놀, 물수건, 찜질팩 등 미리 준비하시는 게 좋아요 ㅎㅎ

 

그리고 24시간 정도 지난 다음에는 증상이 거짓말처럼 사라졌어요..!

 

지금은~ 돌아다녀도 문제없습니다 ㅋㅋ

(개인차이가 좀 심해요..! 아무 증상도 나타나지 않으신 분들도 있어요!)

 

 

그래도 며칠 정도는 몸상태 체크 잘해보시면서 지내야 해요..!

 

네 이렇게 우여곡절 끝에 백신을 맞았는데요~ 지금의 소원은 빨리 마스크 벗고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네요!

다들 건강하기 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