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날 좋을때 드라이브 떠나기 좋은 정말 정말 뷰 맛집!! 리버레인 카페!

728x90
반응형

 

햇살이 좋은 날 집안이 답답해서 주말에 자주 드라이브 나가곤 하는데요~

어디 근처 가볼만한곳이 있나 찾던 중에 가평 쪽으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오늘 찾아온곳은 리버 레인 카페인데요!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건물이 상당히 컸어요!)

 

 

입구에 들어온다음에 위층 올라가기 전에 바로 옆을 보며 이런 풍경이 나오더라고요 ㅎㅎ

점점 여름이 다가오는데... 북한강에서 물놀이 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특이한 게 1층에서 주문하는 게 아니고 3층에서 주문할 수 있더라고요~

 

 

빵도 맛있는 게 많았는데요! (3층은 사람이 좀 많아서~ 주의하세요 ㅎㅎ)

 

 

4층에서 바라보는 시점이 넓은 개방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멀리 바라보며 커피 한잔 하는게 즐겁네요 ㅎ

 

 

커피한잔 하고 아래로 내려오면 1층을 구경해보니까 더 분위기 좋은 곳이 있었어요...!!

 

 

밖으로 나갈 수 있게 길이 있었는데요~

주변에 산책로가 있어서 여유 있게 구경하고 산책할 수 있게 주변이 잘 되어 있더라고요!

 

 

1층에서는 전시? 같은 거도 하는 거 같더라고요!

 

 

왜 이걸 늦게 봤을까요...ㅠ

 

 

위에 층 하고 아래층은 분위기가 많이 달랐습니다!

 

 

갤러리 작품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는데요~

 

728x90

메인은 여기가 아닌가 싶어요 ㅎㅎ

포토존이 있었는데요...!!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마지막은 산책길~

커피 한잔하고 강도 보고 산책길에서 산책도 할 수 있는 바로 이곳! 리버 레인~

나중에 한 번 더 가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