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행의 묘미는 역시 먹는거죠! 속초의 또다른 명물! 시골 칼굴수!

728x90
반응형

 

여행 다니면서 재미있는 곳~

멋진 곳~

아름다운 곳 등 찾아다니면서.. 

 

제일 중요한 게 있죠...! 바로바로! 맛집 탐방! 먹거리!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구경을 하면 배고프고! 맛있는 거 먹고 싶죠!

 

속초여행은 이번이 처음인 거 같은데.. 생각보다 맛집도 많고 구경할 곳도 많더라고요~

 

 

너무 차가운 거만 먹어서 그런지.. 칼칼하고 따끈하게 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찾아본 곳이 바로 이곳!

시골 칼국수!

 

여기도~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ㅎㅎ

 

 

건물이 단독 건물이고~ 동네 식당 같아서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상당히... 많은 분들이 다녀갔나 봐요 ㅎ

 

 

메인 메뉴는 명태장칼국수라고 하는데..

(따뜻한 거를 먹고 싶었는데.. 장칼국수가 조금 호불호는 있더라고요..!)

전 회 냉국수를 먹기로 했습니다 ㅋㅋ

 

728x90

두둥 두둥! 음식이 나오니까 벌써부터 군침이 도는 거 같습니다 ㅋ

 

 

회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고~ 무척 시원했어요!

 

 

장칼국수! 고니가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먹어보니까~ 생각보다 나쁘지는 않았어요 ㅎㅎ

맛있더라고요~!

 

식사하고 다른 곳을 구경해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