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동해의 아름다운 푸른바다! 바로 여기가 지상낙원!? 속초 영금정!

728x90
반응형

 

밥을 먹었으니까~

주변을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역시 동해에 왔으면 바로 봐야 할 것은 바다죠!

주변에 괜찮은 곳이 있다고 해서~ 구경 와봤는데요!

 

 

속초 하면 한 번은 와야 한다는 바로 이곳!

바다 위의 정자 영금정입니다~!

 

 

예전에 자전거로 여행했을 때는..

영금정이 언덕 위에서 바라보는 정자였었는데요...!

지금은 새로 공사해서 그런지 정말 바다 위에 정자가 있더라고요!

 

 

다리 이름이 동명 해교네요 ㅎㅎ

노을님이 다리를 건너고 있으신 것을~ 촬영해봤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ㅋ

 

728x90

 

주변 풍경은 정말 좋았습니다.. 사방이 뻥 뚫려서 속이 시원하더라고요!

바람이 조금씩 찬바람도 불었던 거 같아요 (착각인가..? ㅎㅎ)

 

 

주변이 정말 아름답네요! 역시 동해!

 

 

다리랑 정자를 바다 위에 만들다 보니까 바로 아래 저렇게 보이더라고요~

낚시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저도 낚시 좋아합니다..! (갑자기..?)

 

 

돌이 잘 구성되어 있어서 올라가서 낚시 하기는 좋지만 위험하니~ 장비를 꼭 챙기길 바랍니다!

 

 

다리 아래서 보는 바다색은 정말 깨끗하더라고요! 다 비춰 보입니다

 

 

이때는 하늘도 깨끗하고 이뻐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저~ 멀리 까지 보이는 게 속이다 시원하네요 ㅎㅎ

 

 

촬영하시는 분들도 많고~ 오랜만에 이런 곳을 오니까 좋네요!

 

 

정자 위를 보니까 새 거의 느낌? 이 많이 났어요 ㅋㅋ

 

 

바다 구경하니까 재미있고 좋네요!

빨리 코로나 끝나서~ 바다 냄새를 자유롭게 맡아보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