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바닷가 하면 바로 뷰가 좋은 카페가 정답이죠!? 여기가 바로 카페 보사노바!

728x90
반응형

 

역시 바닷가는 주변에 아름다운 카페가 많은 거 같아요..!

바다가 보이는 카페가 어디있을까 찾아보다가 바로 여기가 눈에 딱! 들어오더라고요~

 

바로 속초 바다가 바로 보이는 카페 보사노바!

 

저희가 갔을 때는 주변에서 공사가 진행되고 있어서.. 길이 조금은 불편? 했지만!

그래도 주차장이 잘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무더운 날씨를 피해서 시원한 카페로 사람들이 많이들? 있더라고요 ㅎㅎ

 

 

보사노바 카페 브랜드가.. 멋지네요!

카페 자체의 인테리어는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심플 심플한 거 같아요 ㅎ

 

 

동해하면 생각나는 게 커피로도 유명하죠!?

보사노바도 브랜드가 멋지네요..!

 

원두도 종류별로 팔고 있었는데.. 정말 다양했습니다!

 

 

빵도 맛있어 보이는 게 많았어요~!

 

728x90

커피는 역시 오늘의 커피죠 ㅋㅋ

 

 

1층 도로가 공사 중이어서... 길이 좀 복잡했어요..!

 

 

건물이 커서~ 보니까

올라가는 곳도 있었는데요!

 

 

아래층보다는 조용하고~ 자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심플하고 깨끗하고..!

그리고 에어컨이 잘 나와서~ 무척 시원해요!

밖은.. 정말 더웠어요..ㅜㅡㅜ

 

 

나무에 가려져서 잘 안보이긴 했지만~ 잘 보면 푸른 바다가! 바로 보여요~

약간 아쉽지만~

바다가 바로 앞이어서 다녀오기도 편했습니다..!

 

 

반려견하고 같이 있을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