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바다하면 동해! 동해하면 바다! 바다는 먹거리 천국! 이것이바로 먹거리다!

728x90
반응형

 

벌써 주변을 구경하다 보니까 밤이 왔는데요...!

바다에서 먹는 먹거리 중 밤에 먹는 거는 역시... 이것이죠!

 

조개!

맛 좋은 조개!

 

주변 명물이라고 하는 곳이 있어서 다녀와봤습니다~!

 

 

시내를 따라서 들어가다 보면 사람들의 줄이 길~게 있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이곳!

 

 

조개 마을!

 

속초 조개 마을로 유명하고~

무한리필이 특히!! 최고입니다...!

 

 

정말 조개구이를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ㅎㅎ

 

 

여기가 특이한 점은.. 조개만 나오는 것이 아니더라고요 ㅋ

무려...! 삼겹살도 같이 나옵니다!

 

728x90

 

삼겹살과 조개의 파티... 그리고 무한리필!

무한리필인데 가격은 정말 착한 거 같아요..!

 

 

비싼? 가리비가 정말 많이 나오더라고요!

 

 

무척 싱싱하고... 군침이 ㅎㅎ

 

2번인가? 리필해서 먹었는데... 더 이상 못 먹을 거 같아서 포기했습니다 ㅋㅋ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네요!

 

먹은 다음에는 주변 야간 바다를 봤는데요!

 

 

밤바다는 야경 하고 같이 보니까 정말 아름답네요!

 

 

저기 멀리서 폭죽이 날아가는데~ 역시 여름음.. 활발해야 여름이죠!

즐거운 여행인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