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바로 옆 전자랜드!

728x90
반응형

 

아울렛에서 나와서 집에 가려고 보니까 옆에? 전자랜드가 있었어요~!

잠시 구경 가보기로 했습니다~

 

728x90

전자랜드도 새로 지어진 건물 같았어요~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였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니까.. 에스컬레이터가 바로 있어서 올라가 보니까  딱! 전자랜드~

 

 

들어가니까 역시~ 전자랜드입니다! 각종 전자제품이 나열이 되어있었는데 깔끔했습니다

 

 

트렌디한 제품들은 전부 다 있더라고요~ 안마기 정말 가지고 싶네요...!

 

 

1인 가구 or 신혼부부들이 사용하기 좋은 테이블과 소파 그리고 소형 안마기 등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음.. 사실 전자랜드가 작았어요..ㅠ_ㅠ 

용산의 전자랜드를 생각하고 들어가니까... 작았는데 그래도 있을 것은 전부 있는 알찬? 곳이었습니다!

 

1층에 코코 스퀘어가 사실 더 궁금해서.. 바로 내려가 봤습니다 ㅎ

 

 

정말.. 세련된 느낌과 고급진 느낌을 주는 곳이었습니다.

저도 애견을 키우지만... 서비스가 고급진 곳이라고 해야 할까요? 애견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같이 자는 것, 미용, 식사, 장난감 등등 고민을 많이 하잖아요? 저한테는 조금 자극이 되는 곳이었습니다!

 

 

상당히 고급진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정말 정말 고급지더라고요~

 

 

정말 애견을 사랑한다면! 한 번쯤은 이용해볼 수 있는 제품인 거 같아요!

 

장난감과 사료 등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사실 이게 제일 놀라웠는데...! 정말 가지고 싶은 것이라고 할까요!?

신기하고 멋진 제품들 많이 보았네요! 저희 집의 사랑스러운 댕댕이도 언젠간 꼭 타볼 수 있기를.. 기약하며!

 

오늘 일정을 끝냈습니다! 

 

이번 남양주는 새로 생긴 곳 위주로 다녔는데~ 재미있었고 신선한 자극도 많이 받아서 좋은 추억이 될 거 같네요!

 

한번 정도는 방문하시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재미있는 소개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