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뷰 맛집! 신상 카페! 라온 숨! / raon soom

728x90
반응형

 

ao

 

주말에 찾아간 이곳은 바로~ 뷰 맛집으로 소개된 그곳!

북한강이 바로 앞에서 보이는 정말 멋진 곳!

신상 카페!

 

raon soom / 라온 숨 입니다!

 

 

이번 연도 2월 정도 갔을 때는 정식 오픈을 안 했을 때 갔는데.. 그때도 크다고 생각했는데 구서구석 보니가 정말 크더라고요!

 

728x90

건물 외벽과 간판이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카페에서 빵도 직접 만들고! 커피도 맛있고! 그리고 내부의 인테리어가 세련된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이미 빵이 많이 없었어요..! 아쉬웠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빵 하고 커피가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어요~ 추천 추천!

 

 

자리가 없어서 지하로 내려갔는데..! 계단 중간 부분에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포토존인 거 같습니다 ㅎㅎ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 좋았습니다! 개방감이 있는 인테리어네요!

 

 

아래로 내려가니까 큰 공간이 나오고 좌식 위주로 된 공간이 나왔는데~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습니다~! 식물과의 조화도 괜찮았고요!

 

 

신상 카페여서 그런지.. 정말 사람이 많았습니다

날이 좋아서 드라이브 겸 오신 분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밖에는 북한강이 바로 보여서~ 쉬면서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아직 2층~루프탑까지는 아직 공사 중이더라고요! 완공이 되면.... 정말 어마어마한 크기인 거 같아요!

 

완공되기 전 사진

 

나중에 완공되면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