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치가 일품인 맛집!! 다음에 또오고싶다.. 곰 아줌마 칼국수 (본점)

728x90
반응형

 

남양주에서 놀다 보니까 출출할 때는 검색해서 맛집을 찾아다니는데.. 딱 찾은 이곳 바로!!

 

곰 아줌마 칼국수~!

칼국수 정말 좋아하는데....! 마침 칼칼하고 시원한 것을 먹고 싶었는데~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기회가 딱 왔네요!

조금 늦게와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728x90

잎 구에서 들어가려고 하다 보니까.. 엄청 귀여운 강아지 한 마리가 밖에 있더라고요~~

 

잘생긴 넌 누구냐..!?

 

포인트가.. 혀가.. 밖에 나와있는데 너무너무 귀여웠습니다!

 

 

다행히도 강아지가 너무 순했어요~~ (함부로 만지면 큰일 나요..!)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풍경이 상당했습니다 ㅎㅎ

 

장난감 가게인 줄 알았어요!

 

가게 사장님이.. 레고를 정말 좋아하시나 봐요~ 에 벤저스를 재현해놨습니다...!!

 

기다리다 너무 힘들어서 김치를 먹었는데.. 정말 시원하고 아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칼국수 나오는 거 보고 반했는데요~ 해물이 잔뜩!

 

 

같이 주문한~ 간장새우 비빔밥!

간장새우 조합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칼국 수하고 같이 먹으니까 배가 너무 불렀어요~ 

 

 

나갈 때 보니까.. 왜 맛집인 줄 알겠습니다!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고~ 나중에 또 찾아가 싶은 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