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그곳! 하남 스타필드!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스타필드에 다녀왔는데요~!

 

스타필드는 갈 때마다 새로운 거 같아요 ㅎㅎ

 

 

조금 늦은시간에 가서 그런지.. 벌써 해가 지고 있더라고요...!!

 

그래도 토요일이어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방문해서 즐기고 있었어요!

 

내부 구경하다가 보니까 팝업 스토어가 있더라고요!

 

 

다양한 제품이 많았어요~  

 

 

그중 관심 있게 본 게 바로 요것!

 

 

차량용 핸드형 청소기! 할인가가 많이 붙어서 싼 가격에 판매가 되더라고요~! 무척 사고 싶었는데... 충동구매를 힘들게 힘들게 자제했습니다 ㅎㅎ

 

 

크기도 적당하고 세련된 거 같더라고요~

 

728x90

요즘 홍보를 많이 하던 코나..!

 

주변 디스플레이 연출과 차량이 잘 어울렸는데~ 멋지더라고요 ㅎ

 

 

디스플레이는 정말.. 화려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일렉트로 마트 두둥!!

 

 

일렉트로마트 하면 번개 아이콘~~

 

 

이게 바로 일렉트로 마트의 시그니처죠!

 

 

요즘 신상 핸드폰이나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재미있게 체험도 해봤습니다! 핸드폰 바꾸고싶...

 

 

역시 남자들이 좋아하는 것을 같다 둔 일렉트로 마트..! 재미있고 한 번쯤은 가지고 놀아보고 싶은 그런 제품들이 많네요!

 

 

전시해둔 것들은 정말 멋진 게 많더라고요~

 

 그리고!! 3층에 가면 스포츠용품 판매하는 매장이 있는데.. 캠핑 장비가 벌써부터~!

  정말 탐이 났습니다!

 

 

역시 조금만 구경해도 재미있는 곳이네요~ 스타필드!

 

아~! 하남 스타필드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있다고 하는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가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